휘발유-경유 가격차, 80원까지 줄어경유값 10주째 하락 : 경제일반 : 경제 : 뉴스 : 한겨레


반대로 경유가격은 10.4원 내린 1652.2원으로 집계됐다. 장성군이 한파와 난방비 급등으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지역 내 취약 주민에게 난방비를 긴급 지원했다. 지원 대상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인 저소득 노인 1288명과 한부모 가정 115세대로, 가구당 20만원을 난방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급했다. 난방비 지원을 위한 예산 2억8000여만원은 군 예비비와 도비로 편성했다.


2년7개월간 1900여 차례 성을 팔아 번 돈은 2억원. 점점 친구들과도 연락을 끊고 좁은 방 안에 스스로를 가뒀다. 아픈 몸보다 더 심각한 건 성매매를 당연한 일상처럼 받아들이고 있는 정신 상태였다. “어느 순간 소름이 끼칠 정도로 내가 무서웠다”고 그녀는 털어놨다. 스타크래프트, 리그오브레전드 등 e스포츠 전문 방송채널 OGN이 게임 데이터 플랫폼 '오피지지(OP.GG)'와 함께 글로벌 콘텐츠 스튜디오로 재출범한다. 22년간 축적한 방대한 게임 관련 지식재산권에 메타버스와 인공지능 등 신기술을 접목, 세계 시장을 지향하는 새로운 게임 콘텐츠를 만들어간다는 목표다.


하지만 등유는 당분간 이같이높은 수준의 가격대를 유지할 가능성이 높다. 에너지 취약계층 등 서민들에게는 이 같은 등유가격 고공행진이 난방비 부담으로 작용할 수밖에 없다. 등유는 도시가스가 공급되지 않은 농어촌이나 노후주택에서 실내 난방 연료로 사용되는데, 지난해 12월에 이어 이날도 북극 한파가 한반도로 내려오면서 전국 대부분 지역에 한파특보가 발효된 상황이다. 상표별로 휘발유 기준 알뜰주유소의 평균가격이 리터당 1541.9원으로 가장 낮았고 GS칼텍스가 가장 높은 리터당 1576.0원을 나타냈다.


고칼륨혈증과 관련된 약물과 동시에 또는 최근에 투여된 환자에게 이 약의 투여는 특히 고칼륨혈증 관련 위험 인자가 존재하는 경우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중증 고칼륨혈증의 위험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오피란제린 임상 3상은 2021년 7월에 첫 환자 등록을 시작으로 국내 5개 병원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달 말까지 10여명의 환자를 추가 모집해 종료할 예정이다. 참여 병원은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분당서울대병원 ▲고대안암병원 ▲삼성서울병원 총 5곳이다.


경유가 휘발유보다 비싼 '가격 역전' 현상은 여전하지만 지난달 초까지만 해도 230원 이상 벌어졌던 가격 차이가 상당히 좁혀졌다. 반면 이번 주 경유 평균 판매가격은 전주보다 10.4원 내린 L당 1천652.2원으로 집계됐다. 최근 휘발유 가격 상승세와 경유 가격 하락세가 이어지면서 한 때 230원 이상 벌어졌던 가격 차가 80원 가량으로 줄었다. 가격 차가 좁혀진 것은 올해 1월 1일부터 휘발유에 붙는 유류세 인하 폭이 37%에서 25%로 축소됐기 때문이다.


나주시는 주민등록상 관내 거주하는 모든 시민을 대상으로 올 연말까지 불소양치용액 양치사업을 추진한다고 31일 밝혔다. 보건소는 만 3세 이상부터 전 세대에 불화나트륨 0.05%농도 가글 용액을 무료로 배부하고 하루 1회 꾸준한 양치를 권장하고 있다. 불소 가글 용액은 시민 누구나 신분증을 지참해 보건소 2동 구강..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ruliweb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오피스텔이지만 100실 이하로 전매가 가능해 청약 인기가 높았던 곳도 마이너스 프리미엄이 붙었다.

오피사이트 오피 오피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